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 소소한 피자 파스타 맛집 핏제리아 다녀오다
    ◇ 일상생활(맛집, 여행) ◇ 2018. 11. 6. 19:09

    매일 매일 늦게 마치고 오는 못난 남편을 위해 저녁마다 밥치린다고 욕보는 와이프.. 를 위해

     

    오늘은 오랜만에 저녁 외식 데이뚜를 가봅니다.  김해 구산동에 위치한 "핏제리아"

     

    사실 생긴지는 꽤나 되었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던데 못난 저는 바쁘다는 핑계로 그 흔한

     

    파스타 하나 사주지못하고 있었죠. 오늘은 오랜만에 와이프 기분 맞춰주러 달려가봅니다

     

     

    입구에 들어섭니다. 와이프 좋아 죽네요 그냥 ㅎㅎ (마음이 좀 아팠음 ㅠ)

     

    요즘 김해에서는 가격대비 맛집으로 꽤나 정평이 나있더라구요. 보통의 식사시간대는 웨이팅이 있을만큼

     

    꽤나 바쁘니 예약하고 가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저희는 저녁7시반쯤 갔는데 약간의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어딘지 궁금하시다구요?????

     

     

    주소 : 경남 김해시 구산로 10번길53

     

    주차 : 길거리에 차댈곳이 꽤나 많던데요 ㅎㅎ

     

     

    참고로 여기 매장 앞쪽은 김해 해반천이라고 산책하기 알맞춤인 곳도 있어 배불리 식사 후

     

    산책코스로도 괜찮답니다. 저희 부부는 배가 터지게 먹고 소화 겸 30~40분 소소하게 산책도 했네요

     

    길건너에는 연지공원도 있어 공원 산책으로 하셔두 괜찮구요

     

    이제 제일 중요한 냉정한 맛평가에 들어가 볼까요?????

     

    식전빵입니다.  꿀에 찍어먹으니 막 나온 따뜻한거라 맛이 괜찮아요 하지만 이걸로 배채우지 마세요

     

    대식가라면 모를까~ 저희는 파스타 피자 샐러드 세트를 먹었는데 가격대비 양이 엄청 많습니다

     

    곧 보여드릴게요.  저희가 고른 세트는 샐러드에 크레마 감베리 + 포테이토 피자 였어요

     

    당연히 음료는 별도. 참고로 콜라가 3000원.. 원래 이런곳은 다이렇게 비싼가??? 워낙 한식만 좋아하다보니

     

    사실 이런곳에 익숙하지가 않아요 ㅠㅠ 하지만 리필은 한번 해준다는거 ㅋㅋㅋㅋ

     

     

     

    피클맛은 뭐 비슷하겠지만 맛있어요 ㅎㅎ 제가 원래 좀 초딩 입맛이라 ㅋ 피클은 다드시면 입구에 가셔서 셀프로

     

    많이 많이 담아오시면 됩니다.  피클많이 먹는다고 눈치 볼 필요는 없잖아요??ㅎㅎ

     

    여기 핏제리아 마음에 듭니다. 샐러드부터 먼저 나왔는데 상콤하고 싱싱함도 좋지만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작게 먹는 여성분은 샐러드만 먹어도 내숭 쪼금 보태면 배부르다고 할거 같네요 ㅋㅋㅋ

     

     

    화덕 피자 등장!!!!! 피자 또한 양이 작지 않습니다. 위에 포테이토도 엄청 올라가있는데 먹으면서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와.. 칼로리또한 엄청나겠구나.. ㅠㅠ 역시 칼로리많은 음식은 맛있다는 불변의 법칙~~~~~

     

    소스는 칠리 소스와 하얀소스(?) 둘다 한국인이 싫어하지않을 맛이더군요. 포테이토가 워낙 많아서 소스에

     

    감자만 찍어먹어도 배불~  몇개 먹으니 배가 차더군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평점을 주자면 5점 만점에 4점은 줄만합니다. 특히 막 나왔을때 따뜻할때가 아주 맛있어요

     

    하지만 둘이서 다 먹기는 저희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3명이서 세트로 먹어도 그렇게 모자라지는 않을듯합니다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크레마 감베리!! 새우도 많이 들어가있고 버섯도 많이 들어가있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생각보다 꽤나 매콤한 맛입니다. 매콤함 오면 샐러드와 함께 먹고 피자가 느끼하다싶으면 파스타 소스에 또 찍먹했던

     

    저는 개인적으로 양식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지만 와이프가 제 입맛을 고려해 매콤한 것으로 주문했더라구요^^

     

    보기보다 많은 양에~ 오랜만에 와이프와 신나게 수다를 떨면서 먹었지만 그래도 남더군요!!!

     

    하지만 부끄러워 하실 필요없습니다. 피자남은건 포장하면 되니까요^^

     

    이렇게 먹었는데도 생각보다 비용이 저렴해서 또 엄청 마음에 들었다죠^^

     

    김해 맛집 핏제리아 음... 정말 엄청난 맛집은 아니지만 소소하게 데이트 하고

     

    가족끼리 식사하기에는 좋을 충분히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예약하실분들을 위해  Tel : 055 324 1363

     

    가격 대비 굿 핏제리아 추천합니다 ^^

     

     

    김해 부산 휴대폰성지 사장님의 후기였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