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휴대폰구입은??? 부산휴대폰성지에서.. 마눌님이 겟!!
    ◇김해촌놈의 일상◇ 2018. 10. 1. 11:51

    부산휴대폰성지 찾아 삼만리!!! ㅋㅋ

     

     

     

    이웃님들 추석명절은 무사히 잘 넘기셨나요???

     

    이제 추석명절도 이제 끝!!

     

    어떤이는 떡값 상여금 수금에 행복해하고

     

    어떤이는 제사음식값에 애들 용돈에 허리가 휘고

     

    (우리 와이프 떡값 못받았다고 기분 상했음;;)

     

    이번 명절에는 생각보다 많은 회사들이 상여금을 지급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러려니 하고 선물이라도 좀 괜찮은거 주겠지.. 했는데

     

    생활용품 세트 받으면 괜시리... 뭐 좀 그렇다네요

     

    항상 명절은 사건사고.. 우여곡절이 많은 것 같네요.

     

     

     

    저또한 제 소중했던.. 손에서 놓지를 않았던 제 휴대폰이

     

    저세상으로 가버렸습니다 ㅠㅠ

     

     

     

     

     

    그것도 제잘못도 아닌 제가 하늘같이 받들어모시는 마눌님!! ㅋㅋ

     

    하지만 이건 아니다.. 기회는 이때다 싶어 엄청 머라고 했네요 ( 미안 )

     

     

    하지만 어쩌겠어요.. 평생 살 마눌인걸.. ㅋㅋ

     

    명절행사 끝내고 저녁에 술한잔 기울이며

     

    그 분노를 잠재웠네요 ㅋㅋ

     

    그 여파가 있었을까요?? 울 마눌 부담 오지게 받으신 듯 ㅎㅎ

     

    " 내가 새폰으로 하나 바까주께!! " ㅋㅋㅋㅋㅋ

     

    오잉????? 우리 마눌 상여금 쫌 받았나보네 ㅋㅋㅋ

     

     

     

    하지만 우리 부부 이제은 왠만큼 휴대전화 시장돌아가는 느낌 알기에~~ ㅋㅋ

     

    쉽게 아무런곳에서 눈팅이 맞지 않게 ㅋㅋ

     

    와이프 맘카페부터 해서 검색 카페 등등..

     

    머리 맞대고 열라 검색!!!!!!!

     

     

    "부산 북구쪽에 괜찮은 곳이 있다는 소문이.."

     

     

    은밀하게 그 위치를 물어물어 파악하고...

     

    요즘은 허위 과대 광고도 많고 사기도 많으니

     

    후기들도 하나하나 파악해보고 ㅎㅎ

     

    후기도 아는사람들 아이디로 꾸며내는 분들이 있다고 하던데

     

    "부산화명휴대폰성지"는 꾸준하게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글을 써놓아서

     

    이부분에서 조금 더 믿음이 갔던거 같네요 ㅎㅎ

     

     

    분명히 궁금해하시분들이 있을테죠????

     

     

    #부산화명휴대폰성지 구경하기 클릭!!

     

     

    금강산도 식후경이로다~!!

     

    오랜만에 부산 나가는거라서 부모님과 같이 출동!!

     

    우리만의 비밀스러운 맛집으로 가봅니다 ㅎㅎ

     

     

     

     

     

     

    이곳은 생고기 전문점 xx 입니다 ㅎㅎ

     

    생고기 육회 연탄불고기 모듬셋트!!!!!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특히 오른쪽에 생고기는 식감이며 맛이며 정말 따봉!!!!!!!

     

    물론 생고기를 못드시는 분들도 더러 있겠지만

     

    드실줄 아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면 다른곳에 절대못감 ㅋㅋㅋ

     

    조금만 더 생각해보고 다음번에 공개해드릴게요 ^^

     

     

     

     

     

    보너스로 이게 기본 상차림!!

     

    천엽과 간은 잘 드시면 서비스로 계속 주십니다 ^^

     

    저희 아버지는 낮부터 기본 상차림에 안주거리가 너무 좋아

     

    그 잠깐사이 쏘주1병을 캬~ㅋㅋㅋ 드셨네요 ㅋㅋ

     

    배도 부르겠다.. 이제 부산휴대폰성지 찾아 가볼까나~~ ㅋㅋ

     

    발걸음을 옮겨봅니다~

     

    사실 우리의 목적지는 정해져있었지만

     

    깐깐한 우리 와이프 그래도 근처 다른 매장 한번 갔다가자고....... (으휴!!!!)

     

    저는 귀찮은거는 딱 질색인데!!

     

    보통 대한민국 남자들은 그렇지 않나요 ㅋㅋㅋ

     

     

    결국 다른매장 한곳을 가서 기어코 상담을 받고 갑니다

     

    저는 들어가지도 않고 차에서 에어컨 켜놓고 기다림 ㅋㅋ

     

     

     

    일동!!!! 부산휴대폰성지 입구 입장!!!!!!!!

     

    간판이랑 매장 사진 다 찍어서 홍보해 드릴려고 했는데

     

    사장님께서 괜찮다고 한사코 사양하셔서 입구 완전 살짝 공개 ㅋㅋ

     

     

    우리 마눌님 아까 어떤휴대폰 살 지 전부다 상담해서 알고있으면서

     

    천연덕스럽게 모르는마냥 상담을 받는 모습에 완전 빵 터짐!!!!! ㅋㅋㅋㅋㅋㅋ

     

    와이프지만 쫌 그렇네요 ㅎㅎ

     

    착한가격의 매장이라 사실 좀 불친절하고 딱딱할줄 알았지만

     

    ~ 이거 왠걸~ 완전 친절함!!

     

    근데.. 어라 어라... 아버지....

     

    정작 깨진 내폰이 중요한데..

     

    "여기가 그렇게 싼겨???" 하시더니

     

     

     

     

    쿨하게 그것도 어머니와 커플로 시원하게 바꿔버리시네요 ㅋㅋ

     

    맛있는 생고기에 약주한잔 하셔서 그런지 3분도 안되서 정해서 해버림

     

    역쒸 멋쪄요잉 ㅎㅎㅎㅎ

     

     

    사진에 갤럭시 A6 조금 소개를 해드리자면

     

    6월말 7월경에 출시된 얼마 안된 보급형 신모델이네요.

     

    CPU : 1.6GHz 옥타코어 ( 사양높은 게임은 조금힘들수도 있겠죠?? )

     

    화면 : 5.6인치

     

    카메라 : 전후면 1600만 화소

     

    RAM : 3GB ( 어른들 쓰시기엔 충분 )

     

    내장메모리 : 32GB (외장메모리 지원되니까 걱정없음)

     

    삼성페이가 없어서 그렇지 생각보다 스펙이 괜찮은 편이더라구요~

     

    제일 중요한 핵심은!!!

     

    예전폰의 홈버튼 부분이 사라지니까 어르신들은

     

    그게 좋아보이시나봐요 ^^

     

     

    정말 아무 부담없는 가격에 재빠르게 부모님폰 정리 끝!!

     

    저는 뭐 어느정도 적당한 거 사면 되는데 정작 나는 가만있고

     

    와이프가 상담하더니 대뜸 노트8로 겟!!!!!

     

    !!! 대박!! 마눌 왜그러냐~~~~~~~

     

    저한테 살짝 눈으로 눈치를 주더라구요~ 가만히있으라고 ㅋㅋ

     

    속으로 뭐 알아서 해라~ 나는 완전좋지~ ㅋㅋ

     

     

    친절히 가족다 온김에 결합다해서 할인받고

     

    아부지는 돈아꼈다고 저녁에 맛있는거 또 먹으러가자하시고;;

     

     

    결론은 이랬다..

     

    왜 부산휴대폰성지냐.. 왜 마누라는 비싼 노트8을 선택했냐..

     

    ㅋㅋ 왜일까요!!??????

     

    " 박리다매 영업으로 착한 가격 " 을 몸소 느낀 와이프..

     

    특히 한군데 들렀다 온터라 단번에 알 수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정말 "강력추천" ㅋㅋㅋ

     

     

    요즘 대한민국 경기불황에 너무들 힘든데

     

    휴대폰 바꿀 사람들 여기로 다 모이면 될듯~

     

    조금이라도 아껴야 잘 살죠^^

     

     

     

     

    갤럭시 노트8로 배틀그라운드 해봤나요??????

     

    안해봤으면 말도 하지마세요 ㅋㅋ

     

    화면이 커서 완전 짱잼!!

     

    뭐 스펙이야 말할것도 없이 충분하죠 ㅋㅋ

     

     

    아이폰6S 노트8 변경!!

     

    화면크기 차이 엄청나게 느낄 수 밖에 ㅋㅋ

     

    그렇게 너무 성지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김해로 고고!!!!

     

    부모님 모셔다 드리고~

     

    이제 홈그라운드로 왔으니 부부간에 다시 한잔하러 고고!!

     

     

    거만한 자세의 사랑하는 우리 와이프!! ㅋㅋ

     

    " 노트8 완전 잘쓸게 여봉 ㅎㅎ "

     

     

     

    그날따라 삼겹살이 더 꿀맛 ㅋㅋ

     

    시작은 마음아프게 휴대폰이 깨져 시작했지만....

     

    마무리는 부산휴대폰성지를 알게 되서 가족모두 만족한 하루였네요

     

     

    부산휴대폰성지 가르쳐드립니다!!^^  클릭~ 클릭!!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