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휴대폰성지 부산휴대폰싼곳 그냥 딱 알려드립니다 feat. SK통신사 신요금제
    카테고리 없음 2019. 6. 25. 13:41

    오랜만에 제 블로그에 들어왔네요^^

    요즘 건강이 좀 안좋았습니다 ㅠㅠ

     

    제가 건강이 안좋은사이

    SK KT LG  5G 휴대폰 대란이 엄청났더군요 ㅎㅎ

    아마 많은분들이 구매를 하지않았을까 싶습니다.

     

     

    그와중에 요즘 흔한말로 빵집을 경험하신분도

    더러 비싸게 사신분들..

    많은분들이 있겠죠???

     

    오늘은 #휴대폰성지 소개와 더불어

    바뀐 SK통신사 요금제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쉬는동안 열심히 검색에 검색을 거쳐

    힘들게 좌표도 받아보고

    여러군데를 찾아보았습니다

    과연 성지는 어디일까...

     

    오늘 #부산북구 #부산사하구 를 대표하는

    휴대폰성지 소개해드립니다

     

    제일 인상이 깊었던점은 구매자분들의 후기들이

    상당히 꾸준히 있다는점이 제 마음을 사로잡았네요!!

     

     

    ↓↓↓↓↓↓↓ 후기들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id=29079770&search.menuid=10&search.boardtype=L

     

    이리저리 검색을 해보면 해볼수록

    카페니 밴드니 블로그니..

    정말 광범위하게 정보들이 많아진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과연 이많은 휴대폰 자영업자들이 다 먹고 살만한가.. 하는

    의구심과 동시에

    아직까지 휴대폰시장이 괜찮은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죠

     

    ↓↓↓↓↓↓↓ 제가 이번에 방문한 곳입니다

     

    http://cafe.naver.com/qlrhdro35

     

    부산휴대폰성지 폰판다 : 네이버 카페

    부산휴대폰성지 덕천 화명 금곡 만덕 김해 장유 양산 진해 창원 용원 거제 하단 중고폰 부산휴대폰싼곳

    cafe.naver.com

    판다가 귀여운곳이죠ㅎㅎ

    예전에 휴대폰매장을 방문했던 기억으로는

    뭔가 아주 복잡하고 이해가 잘 안되었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하지만 #부산휴대폰성지 는 다르더군요

    가장 좋았던건 깔끔한 상담방식 이었습니다!!

    속히 말하는 현금완납도 가능했구요

     

    가장 핫한 부분은 여러가지 복잡한 조건들이 없는

    심플함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 또한 박리다매로 아주 착한가격이더군요

     

    다만 저는 위약금이 있는 관계로 다음번에 구매하기로 하고

    사장님과 많은 얘기를 나누었네요

     

    ★ 충분히 믿고 방문해볼만한 곳임에는 틀림없습니다 ^^ ★

     

    이제 호갱에서 벗어나실 준비되셨나요 ^^

     

    그리고 바뀐 SK통신사 요금제 잠깐 짚어보고 가겠습니다

     

    기존의 T플랜 요금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몇몇 요금제의 데이터 양과 부가서비스..

    보험혜택 등이 바뀐게 보이네요

     

    기존의 스몰요금제 1.2GB 가

    세이브요금제로 바뀌며 1.5GB 로 바뀌었습니다

    다만 중요한점은

    세이브요금제는 T가족모아데이터 결합이

    불가능하게 되었다는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5G 요금제 및 T가족모아 가능 요금제입니다

    6월 16일자로 부터 바뀌었으니

    이렇게 참조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차후 추가 업데이트 되는 내용있을시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산휴대폰성지

    #SK요금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