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화명중고폰업체 집에있는 옛날꺼도 쓸모가있을까..
    ◇부산중고폰 2019. 1. 7. 17:55

    #부산화명중고폰

     

    7년도 넘게 방치되고 있던 우리가족 휴대폰들...

    갤럭시S2 인가.. ㅋㅋ

    이거부터 시작해서 완전다깨져버린 아이폰..

    그리고 몇몇 이름모를 폰들..

    안그래도 집안살림들 많아서 복잡해죽겠는데

    어느날 서랍을 열어보니... 알지도 못하는 휴대전화들이 수북하다

     

     

    처음엔 무조건 버릴려고만 했었는데

    우연찮게 카페에서 집에서놀고 있는 휴대폰 들고오세요~~

    하는 문구를 보았다

    안그래도 버릴건데 밑져야 본전

    손가방에 두둑하게 넣어가지고선 집을 나섰다

     

    나의 목적지는..

    #부산화명중고폰

    솔직히 단돈 만원이라도 나오면 완전 감사!!

    아니면 버리고 오는거지.. 하는 생각에 출발~!!

     

     

    화명동에 위치한 곳이다

    결과적으로 기분좋게 휴대폰들을 팔고 왔기에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정보 투척!!

     

    위 치 : 부산시 북구 금곡대로 175 화명2차 동원로얄듀크비스타

     상가 폰할인매장

     

    장 점 : 사장님 솔직 담백 대박 친절!!

    휴대폰신규개통부터 중고폰 모든업무 가능!!

    무. 료. 주. 차!!!!!!!!!!!!!!

     

    문 의 전 화 : 010 6589 6799

     

    궁금해서 인터넷에 뒤져보니

    무조건 100% 매입가능!!

    전국 최고가!! ㅋㅋㅋㅋㅋ

    이런식이더라!!

    (진짜 구라가 센듯..;;)

    5개정도 들고갔는데..

    사장님께서 2개는 도저히 너무 오래된것이라

    답이 없다고 솔직히 말씀해주시더라

    하지만 나의 속마음은..

    제발 아이폰이라도 돈 쪼금만 나오길.. 이었다

     

     

    ㅋㅋ 솔직히 인간적으로 휴대폰 더럽게 썼네;;;

     

    중간에 아이폰을 기점으로 완전 박살나보이는 다른것들도

    돈을 쳐주시다니~ 오~ 유레카~~~!!

    하지만 아까도 말했다시피

    나의 목표는 아이폰.. 화면도 켜지지않는.. 상태지만..

    그래도 살때는 꽤 비쌌는데..

    제발 5만원이라도.. (진심이었다!!)

     

    다시 한번 외쳐보자!!!!!!!!!!!!!!!!!

     

    오!!!! 유~레카!!!!!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잘해주셨다

    현금과 관련된부분이라 자세히 말은 못하겠지만.. ㅋㅋ

    진심 너무 좋았다

    물론 아버지께는 쓸모가 없어서 모두 버렸어요.. 라고

    할 예정이다 ;;;  ㅋㅋㅋㅋ

     

    혹시라도 휴대폰 쟁여놓지말자..

    집에놔둔들 무슨 소용이 있으며~

    100년 200년이 지난들 이런 고물들 들고있어봐야

    쓰레기봉투값만 들뿐!!!!

    현금받으면 바로 왠 꽁돈하는생각뿐 ㅎㅎ

     

    이 순간에도 수많은 많은분들의 휴대폰들이 집안에

    쌓여있을거라 예상을 해본다

     

    이 맛있는 치킨을 먹고도 한참 돈이 남더라니~

    무슨뜻인지 모두 알리라 생각이든다 ㅋㅋ

     

    #부산북구중고폰

     

    정말 나이쑤다!!

     

    문 의 전 화

    010 6589 6799

     

     

     

     

     

Designed by Tistory.